전개 | <활동1> 자음자의 이름 알기 ☺ 동영상 학습 <활동2> 자음자 놀이하기 ☺ 동영상 학습 (놀이 따라해 보기) | <활동1> 두 수의 크기 비교하기 ☺ 동영상 학습 <활동2>(활동지) 형과 동생의 쌀가마니 수 비교하기 | <활동1> 생명을 소중히 여겨야 하는 까닭을 알고,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찾기 ☺ 동영상 학습 1 <활동2>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신체놀이 하기(풍선, PPT) ☺ 동영상 학습 2 | <활동>분리수거 방법 배우기 ☺ 동영상 학습 ☺ 동영상 학습 | 국어활동 10~13쪽 |
정리 | ☑ ⏰ 국어 국어 40쪽 자음자의 이름을 큰 소리로 읽어보고, 국어 41쪽 자음자와 이름 선으로 이어보기 | ☑ 오늘 학습한 내용을 떠올리며 수학익힘 20~21쪽 풀어보기 | ☑ 활동지 학습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하기 | ☑바다 거북이를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발표해보기 (PPT) | 오늘 학습한 내용을 떠올리며 국어활동 10~13쪽 풀어 보기 (색연필) |